창원문성대학교, 재학생 대상으로 가수 "션" 초청해 진로선택 특강

김종환 | 기사입력 2018/10/25 [20:13]

창원문성대학교, 재학생 대상으로 가수 "션" 초청해 진로선택 특강

김종환 | 입력 : 2018/10/25 [20:13]

▲ 가수 "션"이 25일 창원문성대학교에서 진행된 취.창업 초청특강에서 재학생들에게 강연을 하고 있다. (제공=창원문성대학교)     © 김종환



[오늘뉴스=김종환 기자] 25일, 창원문성대학교(총장 이원석) 대학일자리센터는 9호관 컨벤션홀에서 가수‘션’을 초청하여 특강을 개최했다.


연예인 대표 기부천사로 알려진 가수 션은 이날 재학생 300명을 대상으로 ‘션이 들려주는 행복한 삶을 위한 진로선택’이란 주제로 강연했다.


이번 특강은 경상남도가 주최하고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창원문성대학교가 주관한 행사로, 특강에서 가수 션은 청년들이 진로를 선택함에 있어 스스로 결정하고 그 결정을 해 나가기 위한 준비과정, 행복한 삶을 위한 마음가짐 등을 경험담을 통해 들려주었다.


그리고 평소 가수 션에게 궁금했던 점을 학생들이 직접 포스트잇에 작성한 내용으로 질의하고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이번 진로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바람직한 직업관을 가지고 진로를 선택함에 있어 스스로 현명한 결정을 하여 취업에 자신감을 고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