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현장]전주예수병원서 수면내시경 한 80대 노인 의식불명...결국 요양병원...“황당”

남원시 인월면 복지담당은 변씨부부 위기가정 소식에 불똥

이영노 | 기사입력 2023/12/07 [10:52]

[취재현장]전주예수병원서 수면내시경 한 80대 노인 의식불명...결국 요양병원...“황당”

남원시 인월면 복지담당은 변씨부부 위기가정 소식에 불똥

이영노 | 입력 : 2023/12/07 [10:52]

 

[오늘뉴스=이영노]

▲ 전주의 역사 '예수병원'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전주예수병원에서 위 수면내시경(기관지 수면내시경)을 받던 변xx(남 84)노인이 깨어나지 못하고 의식불명으로 결국 전주효사랑 요양병원(완산구 효자동)에 입원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다.

 

이에 소식을 접한 본지는 6일 예수병원에 설명하고 입장을 듣고자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이어 7일 예수병원은 재차 통화에서 “ 더 자세하게 알아본뒤 연락 해주겠다.”라고 답변했다.

 

또 남원시 인월면 복지담당은 변씨부부 위기가정 소식을 접하고 “최대한 도울 수 있는 길을 찾아 보겠다.”라고 전화인터뷰에서 밝혔다.

 

피해자 변씨부부는 남원시 인월면에서 월세방에 거주하면서 신앙생활을 해왔던 이들부부는 슬하에 자녀도 없고 오직 의지하고 믿는 사람은 하나님이고 예수님 뿐이라는 것.

 

더구나 부인 하xx(78인월)씨는 2022.12월 위암수술을 받고 투병해왔던 사실이어서 주변을 더 안타깝게 하고 있다.

 

남원시 xx 출입기자는 “이거 의료사고인데...이거 큰일인데...왜 예수병원이 노인을 방치해”라고 본지에 연락왔다.

 

알려진바 피해자 부부는 효사랑요양병원에서 겨우겨우 하루하루 버티며 세상을 원망하고 있다는 슬픈소식이다.

시민 23/12/08 [20:54] 수정 삭제  
  뻔 하다.예수병원은 책임져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취재현장]전주예수병원서 수면내시경 한 80대 노인 의식불명...결국 요양병원...“황당”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