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서북경찰서,음주 교통사고 도주 피의자 검거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4/12 [11:47]

천안서북경찰서,음주 교통사고 도주 피의자 검거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4/12 [11:47]

▲ 천안서북경찰서 홈페이지 캡처  ©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천안서북경찰서(서장 임태오)는 음주 교통사고 도주 피의자를 검거했다고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천안서북경찰서는, 음주 상태로 중앙선을 넘어 반대 차선에서 마주 오던 오토바이를 충격한 후 피해자가 경찰에 신고하자 구호 조치없이 인근 원룸가 주차장으로 도망하여 은닉중인 피의자를 발견, 경찰관을 뿌리치며 저항하는 피의자를 제압하여 검거했다.

 

2024. 4. 9. 23:38차 대 오토바이 교통사고, 운전자가 술을 마신 것같다”, 23:46운전자가 도망가고 있다112신고 접수 후 두정지구대 소속 경찰관들이 신속히 현장출동하였다.

 

피의자는 현장에 있다가 피해자가 경찰에 신고한 사실을 인지한 후 도망하였고, 현장 주변이 어둡고 원룸 밀집지역으로 은닉 가능한 장소가 많았던 상황이었다.

 

출동 경찰관들은 피해자 구호 조치 및 도주 상황 고려하여 추가 경력 지원 요청 후 경찰관 도착 직전(30초 내도주한 점을 착안, 피의자가 도망간 방향 약 100미터를 뛰어 추격, 원룸가를 수색하였다.

 

경찰관은 집중 수색 약 3분만에 현장 주변 원룸 주차장에서 피의자를 발견하고 검문을 하려 하자 완강히 저항하는 피의자를 제압·검거하였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