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고발]전주시 덕진구 인후2동,국회의원.도의원.시의원 있으나마나...낙후 뒷골목 60년대

선거때만 경로당서 뻔지르...일하는사람으로 바꿔라...서학동과 비교

이영노 | 기사입력 2023/10/03 [10:05]

[현장고발]전주시 덕진구 인후2동,국회의원.도의원.시의원 있으나마나...낙후 뒷골목 60년대

선거때만 경로당서 뻔지르...일하는사람으로 바꿔라...서학동과 비교

이영노 | 입력 : 2023/10/03 [10:05]

 

▲ 전주시 덕진구 금암배수지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덕진구 인후2동 지역구 정치인들 비난이 쇄도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는 주민불편사항을 수년째 외면하기 때문이다.

 

▲ 보라! 60년대 철계단  © 이영노

 

마침 연휴때 고향 찾은 외지 방문객들이 욕을 한바탕씩 하며 지나가고 있는 곳 때문이다.

 

이에 현장을 파악하고 내막을 알아본즉 지름길 골목길은 60년대 자갈길을 보고 정치인들을 비난하고 있었다.

▲ 봐라 자갈길  © 이영노

 

바로 금암배수지~인후2동 용수마을 뒷길  옛 그대로 험지중 위험한 곳이었다.

▲ 이길을 많은 사람들이 오가도~  © 이영노

 

또 이길은 금암배수지 공원에 운동시설이 있어 노인.청소년.학생.어린이 등 많은 사람이 오가는 시민의쉼터로 조성된 시민공원이다.

▲ 미니축구장  © 이영노

 

이러한 시설을 담당 시의원이었던 A의원은 말만 동네일을 한다고 용수경로당에서만 큰소리 하며 떠들었지 한일을 못봤다며 경로당노인들 이구동성 비난이다.

 

B노인은 “그놈들 말로 다하지...”라며 “서학동 양영환 따라갈려면 발 벗고 따라가도 못 따라 가지...”라며 욕을 했다.

 

이어 그들은 "양영환 같으면 벌써 70년대 끝냈지~"라고 몹쓸 지역구 정치인들이라며 욕을 했다.

 

이처럼 시민들의 쉼터를 관리도 못하는 인후2동정치인들이 있어 이제는 서학.평화 양영환 의원 같은 일꾼을 모셔오던가 탄생시켜야한다는 주민들의 원성이다.

 

이를 아는지 모르는지 지역구담당 인후2동장도 몇 달째 아무런 대답이 없다.

전주시민 23/10/04 [08:04] 수정 삭제  
  국회의원.도의원.시의원 정치인들이 다없애라. 국민혈세가 아깝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장고발]전주시 덕진구 인후2동,국회의원.도의원.시의원 있으나마나...낙후 뒷골목 60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