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을 이덕춘 민주당 정책위 부의장의쓴소리...성명서 발표

윤석열 정부! '전북도민에 대한 정치테러를 중단하라!

이영노 | 기사입력 2023/08/30 [16:42]

전주을 이덕춘 민주당 정책위 부의장의쓴소리...성명서 발표

윤석열 정부! '전북도민에 대한 정치테러를 중단하라!

이영노 | 입력 : 2023/08/30 [16:42]

 

▲ 국회 제2회관서 열변하는 이덕춘 부대변인 (변호사) 민주당정책위 부의장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주을 이덕춘 민주당 정책위 부의장이 새만금 예산 삭감과 관련해성명서를 발표했다. 


30일 이덕춘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이  정부의 새만금 기본예산 삭감에 대해 강력 규탄했다.

이덕춘 부의장은 성명서를 통해 "새만금 기본계획 예산안 75% 삭감은 윤석열 정부의 전북도민에 대한 정치 테러다"며 "새만금 잼버리로 상처입은 전북도민을 감싸지는 못 할망정 예산 삭감으로 보복하는 것은 정상적인 민주정권이 할 수 있는 처사가 아니다"고 윤석열 정부를 비판했다.

이 부의장은 이어 "잼버리와 관련해 전북도의 잘못이 있다면 그 만큼의 책임을 물의면 되는 일이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구잡이식 예산 감축 보복을 자행하는 것은 전북도민을 향한 정치 테러로 밖에 볼 수 없다"고 주장했다.

한편, 윤석열 정부는 29일 국무회의를 통해 애초 국토부가 요청한 새만금 SOC 개발사업비 6626원을 기재부 심사 과정에서 1479억원으로 75%삭감한 바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덕춘,전주을 윤석열 정부! 전북도민에 대한 정치테러를 중단하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