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점수 대표 한 컷!!한 컷!! [오늘뉴스]고달영 기자가 찾은 구천동 낭만의 커피전문점을 소개한다.
"한분 한 분 최선을 다 해 모시겠다."라고 말하는 이점수 대표의 인삿말이다.
자연과 예술의 나라 무주구천동엔 낭만적인 차 한잔의 여유를 만날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다.
바로 커피이야기(이점수 대표)가 구천동 초입 한국관 식당 바로 옆에 자리잡고 있어, 오가는 덕유산 정상 탐방 및 어사길 산행을 위해 전국에 수많은 관광객들이 발길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차와 낭만이 함께 어울러지는 이곳 커피이야기는 전국 유명산자락에 있는 많은 사람들과 네트웍을 형성하며, 왕성한 교류와 활동을 하고 있는 핫플레이스 중 명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점수 대표는 전)덕유리 이장출신으로 타고난 친화력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매력남이다.
늘 주위를 따뜻한 분위기로 이끌 수 있는 행복 바이러스 전도사로도 꽤 유명세를 갖고 있는 성격의 소유자다.
깔끔하게 정돈된 커피이야기 내부 모습을 보면 왠지 편안한 가운데 차 한잔의 여유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난다.
이점수 대표는 "오시는 손님 한분 한 분 최선을 다 해 모시겠다"면서"커피뿐만아니라 지역안내도 열을 올리며 온갖 힘을 쏟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