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군산대엄기욱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 청년고용정책 홍보이벤트를 진행군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함께 찾아가는 청년고용정책 홍보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군산대학교(총장 이장호)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군산대학교 황룡도서관 앞에서 군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함께 청년고용정책 홍보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진로 및 취업 준비 등으로 지친 지역청년 및 재학생들에게 커피와 간식을 제공하며 취업 준비를 응원하고,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소개와 다양한 청년고용정책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군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는‘국민취업지원제도’홍보부스를 운영하여 일경험 프로그램 및 직업능력개발훈련(국민내일배움카드) 등 취업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청년고용정책을 홍보하였다.
엄기욱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 행사를 통해 군산대 재학생 및 지역청년들이 취업준비에 도움이 되는 청년고용정책들을 충분히 인지하고,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진로·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여 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말하며 “앞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취업지원 허브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층에게 진로탐색, 자기소개서 컨설팅, 면접지도, 비대면 상담, 일자리 매칭 등 다양한 진로 및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오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국립군산대엄기욱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 청년고용정책 홍보이벤트를 진행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