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페스티벌 & 마이산 락 페스티벌 열려

크라잉넛의 마이산의 이미지“말 달리자 1시간 열띤 독무대

이영노 | 기사입력 2019/10/11 [08:34]

진안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페스티벌 & 마이산 락 페스티벌 열려

크라잉넛의 마이산의 이미지“말 달리자 1시간 열띤 독무대

이영노 | 입력 : 2019/10/11 [08:34]

▲ 진안군생활문화 동호회 공연모습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이사장 박주홍)가 10일 오후 3시부터 2019 진안홍삼축제가 열리는 주무대 공연장에서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페스티벌과 마이산 락 페스티벌 공연을 성황리에 열었다.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페스티벌은 진안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한 홍삼축제를 기념하고 축제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해 올해 처음 마련된 자리다.

 

총 9개 동호회 팀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이번 공연을 통해 유감없이 발휘해 관람객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제공했다.

 

마이산 락 페스티벌은 생문동 페스티벌과는 다른 음악장르로 차별화하여 공연장에서 관람객들과 호흡하며 축제장의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초청가수인 크라잉넛은 마이산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대표곡“말 달리자”와 함께 1시간 동안 열띤 무대를 펼쳤다.

 

박주홍 이사장은 “축제를 통해 큰 무대에서 공연을 함으로써 회원들에게 동기부여와 함께 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동호회가 활성화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진안군 문화예술 저변 확대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진안군생활문화동호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