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고발] 돈에 환장한 전북대병원, 입원 환자차량에 까지 주차료징수...“황당”

간호사들 불친절, 과도한강행 등

이영노 | 기사입력 2024/02/07 [04:40]

[현장고발] 돈에 환장한 전북대병원, 입원 환자차량에 까지 주차료징수...“황당”

간호사들 불친절, 과도한강행 등

이영노 | 입력 : 2024/02/07 [04:40]

 

전북대병원 입원기록지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북대병원(병원장 유희철)이 “돈에 환장했나? ”라는 비난이 빗발치고 있다.

 

이러한 이유는 과다한 입원비에도 모자라 입원한 환자차량에도 주차비를 징수해 논란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안심병원?...헛소리  © 이영노

 

최근 A씨는 전북대병원에 응급진료를 갔다가 8일간 입원하였는데 주차료 1만 3천원을 울며 내고 속상함을 참지못해 각 언론사에 폭로했다.

 

더구나 입원 8일동안 엉뚱한 주사, 얼핏 한 피검사, 항생재주사, X레이, 간호사들 불친절, 과도한강행 등을 진행 받으면서 운동부족 등과 입원실 불편 등으로 차도가 없어 더 악화되기전 퇴원을 결심하고 퇴원을 하려 했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쉽지않아 전북대병원 간부한테 전화를 하여 따져 물어 항의하여 겨우 가 퇴원까지 했던 억울한 사연이다.

 

이러한 환자차량 까지 주차료를 받은 1급병원이라는 전북대병원을 고발하는 바다.

 

전북대병원 관계자는 “에이 참아요...‘확인해볼께요” 라며 부끄러워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장고발] 돈에 환장한 전북대병원, 입원환자차량에 주차료징수...“황당”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