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제이유디지탈 박주학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 5백만원 기탁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5백만원 기탁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이영노 | 기사입력 2023/11/23 [11:52]

진안군, ㈜제이유디지탈 박주학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 5백만원 기탁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5백만원 기탁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이영노 | 입력 : 2023/11/23 [11:52]

 

[오늘뉴스=이영노]

▲ 제이유디지탈 박주학 대표, 진안군에 1천만원 기탁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제이유디지탈 박주학 대표가 고향인 진안군에 1천만원을 기탁했다.

 

진안군 정천면 출신인 박 대표는 23일 군수실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과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으로 각각 5백만원씩을 전달했다.

 

박 대표는 “고향인 진안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쁜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하며, “지역인재 육성과 진안군 발전을 위해 진안이 고향인 많은 출향인분들이 함께 기부행렬에 동참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제이유디지탈은 1995년 삼성전자 HDD총판으로 시작해 현재 삼성전자 공식 온라인 파트너로서 프린터, 음향기기, 모바일 액세서리 등을 국내에 배급 및 판매하고 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타향에서도 변치 않는 애정과 관심으로 진안 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박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고향에 보내주시는 열띤 응원이 진안군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 ㈜제이유디지탈 박주학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 5백만원 기탁 진안사랑장학재단 장학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