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더젓갈 박병영 대표, 진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이영노 | 기사입력 2023/11/15 [19:12]

진안군, ㈜더젓갈 박병영 대표, 진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이영노 | 입력 : 2023/11/15 [19:12]

 

[오늘뉴스=이영노]

 

 

▲ 더젓갈 진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은 15일 진안 홍삼한방 산업단지에 위치한 ㈜더젓갈 박병영 대표가 군수실을 방문해 진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박병영 대표는 “작은 마음이지만 진안군의 장학사업에 일조하기 위해 장학금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 진안군의 지역 교육 발전은 물론 침체된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는데 작은 불씨가 되었으면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전춘성 이사장은 “나눔경영을 실천하며 인재 양성을 위해 뜻깊은 후원을 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후원금은 지역교육발전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박병영 대표는 진안홍삼한방 산업단지에 위 농공단지협의회 회장이며 진안 홍삼한방 산업단지에 위치한 ㈜더젓갈은 농림축산식품부 최우수상, 제19회 e-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 전라북도지사상, 우수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을 수상하는 등 건강한 저염젓갈로 진안의 맛은 물론 k푸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 ㈜더젓갈 박병영 대표, 진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