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용담면민의 날 제25회 기념식 개최

이영노 | 기사입력 2021/11/09 [18:14]

진안군 용담면민의 날 제25회 기념식 개최

이영노 | 입력 : 2021/11/09 [18:14]

용담면민의 날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 용담면(면장 윤재준)은 9일 용담면 체련공원에서 제25회 용담면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간소하게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전춘성 진안군수, 김광수 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이한기 도의원을 비롯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용담면민, 출향향우 등 90여 명이 참석

기념식에서는 용담면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현 적십자 면 회장인 이영례(공익장), 마이산깻잎 법인 부회장 임영신(산업장), 전 새마을지도자 강창섭(애향장), 김영민, 김순리(효행장)씨에게 면민의 장이 수여됐다.

 

그리고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용담면 중학생 5명에게 각 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아울러 수몰민의 애환을 달래기 위한 기념품을 면민들에게 제공하는 행사도 가졌다.

 

윤재준 면장은“코로나19로 인해 면민의 날 행사를 약소하게 진행하게 된 점 송구하게 생각하며, 용담면을 위해 애써주신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한 뜻을 전하게 되어 기쁘고 뜻깊은 자리에 재경향우와 지역주민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용담면민의 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