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전역에서 "구세군 자선냄비 종소리" 울려 퍼져

6일 갤러리아백화점 동백점 앞에서 시종식 열려

이상의 | 기사입력 2013/12/06 [23:56]

대전시 전역에서 "구세군 자선냄비 종소리" 울려 퍼져

6일 갤러리아백화점 동백점 앞에서 시종식 열려

이상의 | 입력 : 2013/12/06 [23:56]
[오늘뉴스=이상의기자] 6일부터 대전시내 전역에 사랑과 희망의 종소리가 메아리친다.

대전시는 구세군 자선냄비 충청지방본영(서구 정림동 소재)이 6일 오전 11시 갤러리아 백화점 동백점에서‘구세군 자선냄비 시종식’을 갖고 본격적인 모금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날 시종식에는 염홍철 시장을 비롯해 곽영교 시의회의장, 김신호 대전시 교육감, 김종구 구세군 충청지방본영 지방장관 참령, 자원봉사자, 시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대전지역 자선냄비 모금활동은 6일부터 24일까지 19일간 갤러리아 백화점 동백점 등 대전지역 17개소에서 전개되며 3만 명 참여에 3억 원이 목표액이다. 전국 목표액은 500만 명 참여에 55억원이다.

자선냄비를 통해 모금된 성금은 노숙인‧결식아동‧소년소녀가장‧독거노인 등 불우한 이웃과 복지시설 지원 사업에 쓰여진다.

백승국 대전시종무문화재과장은“올 겨울도 강추위가 예고되어 어려운 우리 이웃들이 많은 걱정을 하고 있다”며“비록 날씨는 춥겠지만 사랑의 종소리를 들은 시민들이 조금씩 도와주신다면 불우한 우리 이웃들도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선냄비 모금활동에 동참해줄 것을 호소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