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여행사·언론인 초청 백제관광 팸투어 실시

백제문화단지관리사업소, 부여·공주·당진 주요 관광지 안내

이상의 | 기사입력 2013/12/06 [23:15]

中 여행사·언론인 초청 백제관광 팸투어 실시

백제문화단지관리사업소, 부여·공주·당진 주요 관광지 안내

이상의 | 입력 : 2013/12/06 [23:15]
▲ 백제문화단지관리사업소, 초청 中 여행사·언론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충남/이상의 기자]  백제문화단지관리사업소는 4일부터 6일까지 중국 북경, 상하이 지역 여행사와 언론인 관계자 14명을 초청해 백제문화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관리사업소에 따르면 이번 팸투어는 중국 현지 여행사와 언론인 등을 대상으로 부여와 공주의 백제문화시설과 산업시설을 홍보해 중국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관광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팸투어 방문단 일행은 4일 당진 동부제철, 동서화력발전소를 시작으로 5일 정림사지, 황포돛배, 부소산성, 인삼제조창, 백제문화단지, 롯데아울렛을 방문하고, 마지막 날인 6일은 공주 무령왕릉, 한옥마을을 둘러보며 백제문화의 정수를 만끽했다.

충남도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수도권에 집중돼 있는 중국인 관광객에게 백제역사문화, 쇼핑, 산업시설 등을 소개해 도내 중국인 체류형 관광 활성화 기반을 조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백제문화단지관리사업소 관계자는 “중국의 경제성장으로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중국인 관광객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 도는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