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진로탐색학점제 작품설명회

학생 스스로 학습 목표를 계획하고 이행하여 정규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이며, 2년째 운영 중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6/10 [12:00]

군산대, 진로탐색학점제 작품설명회

학생 스스로 학습 목표를 계획하고 이행하여 정규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이며, 2년째 운영 중

이영노 | 입력 : 2021/06/10 [12:00]

▲ 학생 스스로 학습 목표를 계획하고 이행하여 정규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이며, 2년째 운영 중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군산대 취업지원과는 군산대 박물관에서 ‘2021학년도 1학기 진로탐색학점제 작품설명회’를 가졌다.

 

진로탐색학점제는 학생 스스로 학습 목표를 계획하고 이행하여 정규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이며, 2년째 운영 중이다.

 

이번 설명회는 진로탐색학점제 프로그램 중 박물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이 ‘지역문화재 활용 3D문화상품 개발’이라는 주제로 문화재 탐방부터 상품 설계, 제작까지 학생 스스로 학습하여 완성한 작품을 소개하는 행사로, 취업지원과를 포함한 박물관 및 공과대학 부속공장에서 공동으로 준비한 자리다.

 

학생들은 미륵사지석탑 모형의 스노우볼, 연꽃무늬 기와 그립톡, 군산세관 메모꽂이 등 실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8가지 작품을 완성했다.

 

이 행사와 관련하여 군산대 정승우 학생처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주도적인 학습 능력을 고양시키고 스스로 진로탐색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취업지원과,정승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