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사진공모전... 오는 11월에 사진을 접수

캠퍼스의 사계가 담긴 작품들이 골고루 접수

이영노 | 기사입력 2020/04/08 [07:20]

군산대, 사진공모전... 오는 11월에 사진을 접수

캠퍼스의 사계가 담긴 작품들이 골고루 접수

이영노 | 입력 : 2020/04/08 [07:20]

▲ 2018년도 대상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군산대학교(총장 곽병선)가 아름다운 캠퍼스 정경 및 역동적인 대학생활 모습 등을 담은 “군산대학교 사진 공모전”을 기획하고, 출품작을 공모하고 있다.

 

이 공모전은 올해 8회째로 해마다 우수한 작품들이 다수 출품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접수기간은 11월 9일부터 11월 20일까지이고, 출품작은 군산대학교를 소재로 한 국내외 미발표작이면 된다.

 

응모자격은 군산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 군산대학교에 관심이 있는 지역민이면 모두 가능하다.

 

사진 주제는 군산대학교의 봄 그리고 우리(인물사진), 계절별 다채로운 캠퍼스 풍경사진, 열정이 가능하고 희망적인 모습이 담긴 인물사진, 각종 동아리 활동 및 해외봉사활동, 교내 행사 관련 열정적인 활동 모습, 강의 및 실험·실습 등 교육현장의 생생한 모습, 학교의 상징물· 건축물 이 포함된 경관 등 군산대학교와 관련된 내용으로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시상 및 발표는 12월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으로, 출품작은 1인 2점까지 가능하다.

 

상금은 총 580만원으로 20편의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군산대학교 총장상이 수여된다.

 

공모전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서는 봄 풍경사진과 인물활동사진에 가산점이 주고 있으니, 지금부터 준비하여 11월에 사진을 접수하면 좋을 것 같다”면서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캠퍼스의 사계가 담긴 작품들이 골고루 접수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군산대학교는 출품작 및 당선작을 대학 홍보물 제작 등 홍보용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대학교 대외협력본부(☏ 063-469-7320)로 문의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공모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