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서울 강남에 진안홍삼 홍보

마이산과 홍삼스파 등 관광자원과 세계유일 홍삼 명인의 고장 명품 진안홍삼의 이미지

이영노 | 기사입력 2019/10/28 [10:57]

진안군, 서울 강남에 진안홍삼 홍보

마이산과 홍삼스파 등 관광자원과 세계유일 홍삼 명인의 고장 명품 진안홍삼의 이미지

이영노 | 입력 : 2019/10/28 [10:57]

▲ 진안홍삼 브랜드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이 진안홍삼 홍보를 위해 유동인구가 밀집한 강남 센트럴시티 터미널 LED 전광판에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센트럴시티 터미널 LED 전광판(13기)에 이달 25일부터 하루 50회씩 한 달간 총 1,850회 가량의 홍보 동영상(30초 분량)이 송출 될 예정이다.

 

홍보 동영상은 진안으로 귀농한 조철 셰프의 진안홍삼 소개 스토리를 시작으로 마이산과 홍삼스파 등 관광자원과 세계 유일 홍삼 명인의 고장으로 믿고 구입할 수 있는 명품 진안홍삼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강남 센트럴시티 터미널은 서울 중심에 위치해 전국 42개 노선을 보유하고 있고 하루 평균 이용객이 10만명, 유동인구가 370만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의 종합 터미널이다.

 

진안군은 진안홍삼 브랜드를 널리 알리기 위해 수도권을 타깃으로 지속적인 홍보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진안홍삼 홍보영상은 서울·경기권 대형 영화관 17개소에서도 송출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진안홍삼,서울센트럴시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