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산골에 평생교육 기회 마련

이영노 | 기사입력 2017/05/31 [05:32]

진안군, 산골에 평생교육 기회 마련

이영노 | 입력 : 2017/05/31 [05:32]
▲ 업무협약식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진안군(군수 이항로)과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진안군민을 위한 교육 방안을 마련했다.

 

30일 진안군청 상황실에서 이항로 진안군수, 남궁문 원광디지털대학교 총장 등 관계자 약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학과 외 16개 학과의 직무 학습능력 강화를 위한 교육콘텐츠 개발 , 인적 교류·협력을 진행하며 평생교육과 각 분야의 상호 현안에 대한 자문과 지원을 추진키로 했다.

 

특히, 진안군민과 진안군 공무원 및 산하기관 임직원이 원광디지털대학교 입학 시 전 학년 수업료 50% 감면, 편입생의 경우는 30%를 감면 받을 수 있으며, 입학금은 전액 면제된다.

 

받을 수 있으며, 단 편입생의 경우는 신입생은 정규수업 연한까지 수업료 50%, 편입생은 수업료 30% 감면을 받을 수 있으며, 입학금은 전액 면제된다.

 

남궁문 총장은 “한방과 웰빙 분야 특성화대학인 본교와 진안군과의 협력으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항로 진안군수는 “이번 협약은 양 기관간 인적·학술·시설을 교류하여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고 무엇보다 진안군민에게 평생교육 기회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원광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