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덕진구 성은순 예비후보, “테러방지법 부칙 국가정보원 테러가 의심” 주장

“47년 만에 국회에 필리버스터가 등장한 이유와 의원들 발언 현 상황을 정부여당은 직시” 밝혀

이영노 | 기사입력 2016/02/27 [12:01]

전주시 덕진구 성은순 예비후보, “테러방지법 부칙 국가정보원 테러가 의심” 주장

“47년 만에 국회에 필리버스터가 등장한 이유와 의원들 발언 현 상황을 정부여당은 직시” 밝혀

이영노 | 입력 : 2016/02/27 [12:01]
▲ 성은순 예비후보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주시 덕진구 성은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대통령과 새누리당이 강행하고 있는 테러당지법은 국민의 인권을 침해하는 악법”이라고 지적했다.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성 예비후보는 “테러방지법의 부칙을 보면 국가정보원이 테러가 의심된다는 매우 자의적인 기준으로 금융계좌를 추적하고 휴대전화를 감청할 수 있게 돼있다”면서 “이는 심각한 인권침해로, 대통령과 새누리당은 국민을 향한 테러행위를 즉각 중단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 성 예비후보는 “47년 만에 국회에 필리버스터가 등장한 이유와 의원들 발언 시간이 인간 한계를 넘어서는 현 상황을 정부여당은 직시해야 한다”며 “현재 가장 시급하게 처리돼야 할 법안은 선거구획정안으로 만일 지연되거나 파행된다면 새누리당은 이에 대한 엄중한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성 예비후보는 “박근혜정부가 오늘로 집권 4년차에 접어들어 가지만, 전북은 여전히 소외받고 있어 이들에 대한 심판이 절실하다”고 주장했다.

 

 특히 “오늘날 전북이 인사탕평과 지역균형정책 등 국가 차원의 큰 흐름에서 배제되고, 지역 현안도 꽉 막혀 있는 것은 현 정권의 잘못과 기성정치인들의 탓”이라며 “이들 모두 엄중한 책임을 져야 할 것” 라고 성 예비후보는 비판했다.

 

이어 “이번 총선에서는 인기에 영합하지 않으면서 지역민들과 눈높이를 함께하는 인물을 선택해야 한다”며 “우리지역을 한 번 바꿔보고 싶다는 순수한 열정으로 책임있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