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제20대 총선 여성예비후보 발대식 및 전진대회' “성황”

‘비상하라 여성!’ 박영선 최고의원 등 전국 60여명 여성후보주자들 한 목소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6/02/22 [08:54]

더불어민주당 '제20대 총선 여성예비후보 발대식 및 전진대회' “성황”

‘비상하라 여성!’ 박영선 최고의원 등 전국 60여명 여성후보주자들 한 목소리

오늘뉴스 | 입력 : 2016/02/22 [08:54]
▲ 19일 국회의원 회관 제20대 총선 여성예비후보 전진대회에서 박영선 최고의원이 성은순 예비후보를 격려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더불어민주당 제20대 총선 여성예비후보 발대식 및 전진대회가 지난 19일 오전 10시30분 국회의원 회관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박영선 더민주당 최고의원, 서영교 여성위원장, 최민희 국회의원 등을 비롯 전국에서 여성 예비후보 60여 명이 참석한 자리였다.

  

이들은 회의에서 “전략공천 용서 할 수 없다. 정정당당 경선하라!”를 채택하고 총선 결의에 나섰다.

 

특히 초선에 나서는 성은순 예비후보는 ‘비상하라 여성!’ 대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전주시 덕진구의 당내경선은 정정 당당하게 실시되어야 된다.”며 “이날 김종인 비대위 당 대표님과 서영교 전국여성위원장님께 강력하게 주장했습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제20대 총선 여성예비후보 전진대회에 남성 의원으로 이석현 의원 등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 승리를 다짐한 여성 후보자들     © 오늘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민주당,박영선,이석현,양향자,서영교,국회의원,성은순,덕진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