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가족회사들 산학발전기금 ‘봇물’

㈜대성정밀 등 27개 가족회사, 6000만원 전달

이영노 | 기사입력 2015/12/15 [07:14]

군산대, 가족회사들 산학발전기금 ‘봇물’

㈜대성정밀 등 27개 가족회사, 6000만원 전달

이영노 | 입력 : 2015/12/15 [07:14]
▲ 군산대 가족회사들과 함께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대성정밀 등 군산대 27개 가족회사들이 14일 산학협력발전기금을 기부하였다.

 

이날 나의균 총장을 비롯하여 군산대 산학협력단장, 산학협력과장, 링크사업단 산학협력 중점교수, 가족회사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하였다.

 

참여업체는 우진이엔지, 하이엘, 대상, 태일기계, 위델소재, 남광건설, 우남기공, 다미폴리켐, 진흥주물, 쿨테이너, 에스피에스, 정우화인, 우노앤컴퍼니, 비케이씨, 루미컴, 티엠시, 대우전자부품, 올릭스, 비엠에스주식회사, (유)아리울수산, 군산원예농협협동조합, 원광이엔텍(주), 소유브랜딩, ㈜대성정밀, 아주실업, 군장종합건설, 라이코 등 27개 가족회사이다.

 

군산대학교는 기부 받은 발전기금을 링크사업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인프라 구축 및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신현태 대성정밀 사장은 “우수한 현장 밀착형 실무인재양성에 매진하고 있는 군산대학교의 성과가 나날이 증대되고 있어, 지역민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면서 “산학협력을 통한 지역과 대학의 동반성장에 매진하고 있는 군산대학교의 산학협력 활동에 힘을 실어주고 싶어 가족회사들의 뜻을 모으게 되었다”고 밝혔다.

 

나의균 총장은 “전달받은 산학협력기금을 잘 활용하여 군산대학교의 산학협력 경쟁력 증대를 위해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가족회사.대성정밀,대학발전기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