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아산 김영석 전만권 지원 유세 영상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4/07 [18:28]

한동훈 아산 김영석 전만권 지원 유세 영상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4/07 [18:28]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7일 오후 충남 아산시를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4.10 총선 선거일 전 마지막 주말인 7일 오후 한동훈 위원장은 온양온천 전통시장 건너편 솔약국 앞에서 유세트럭에 올라 아산갑 김영석 후보, 아산을 전만권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한동훈 위원장은 조국혁신당 조국 대표·박은정 비례후보 대표, 더불어민주당 김준혁 후보 등 야당 정치인들에 대해 비판의 날을 세우며 국민의힘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7일 오후 충남 아산시 온양온천 전통시장 앞에서 김영석 갑 후보, 전만권 을 후보와 함께 유세트럭에 올라 지지유세를 하고 있다.   © 박상진 기자

 

한 위원장은 "우리가 중요한 역사적 장면에 서 있습니다. 여러분, 나서 주십시오. 대한민국을 이대로 포기하기에는 지금까지 여기까지 온 역사가 아깝지 않습니까? 범죄자들에게 대한민국을 넘겨 주기에는, 부모님 세대가 해온 일들이 아깝지 않습니까?"라며 국민의힘 지지를 당부했다.

 

또한, 한동훈 위원장은 "이명수와 함께 서서 죽는다는 각오로 맨 앞에 서겠다."라며 김영석 갑 후보와 전만권 을 후보에 대한 지지를 당부했다.

 

이날 유세에는 이명수 국회의원, 충남도의회 김응규 박정식 도의원, 아산시의회 이기애 부의장, 박효진 시의원, 윤원준 시의원, 김은아 시의원 등 정치인들을 비롯해 한 위원장을 보기 위해 시민들이 다수 참석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