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수 천안병 후보, “비상식을 상식으로, 비정상을 정상으로 돌려 놓겠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2 [22:12]

이창수 천안병 후보, “비상식을 상식으로, 비정상을 정상으로 돌려 놓겠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3/22 [22:12]

 

▲ 국민의힘 천안병 이창수 후보가 지난 21일 후보로 등록했다.  © 이창수 캠프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천안병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이창수 후보는 지난 21일 오전 천안시동남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국회의원선거 후보 등록을 마치고 첫 일성으로 비상식을 상식으로, 비정상을 정상으로, 대한민국을 상식과 정상의 나라로 돌려놓겠다고 선언했다.

 

▲ 이창수 후보가 지난 21일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 이창수 캠프 제공

 

이 후보는 후보 등록 직후 첫 일정으로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배식 봉사에 나섰다.

 

그는 어르신 한 분 한 분과 손을 잡고 말씀을 경청하며 섬기는 일꾼이 될 것을 거듭 다짐했다.

 

특별히 첫 일정으로 지역 봉사활동을 선택한 것은 평소 그가 강조해왔던 <나눌수록 커지는 세상>이라는 정치철학을 실천하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난 8년간 당과 지역을 위해 원외 당협위원장으로 수많은 봉사의 현장에 함께 해온 진정한 지역일꾼의 모습으로 선택을 받겠다는 의지를 엿볼 수 있다.

 

한편 이번 국회의원 선거운동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2주간의 열전에 돌입한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