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전주 프랜차이즈’ 中 상해간다

이영노 | 기사입력 2013/10/16 [14:36]

전주시, ‘전주 프랜차이즈’ 中 상해간다

이영노 | 입력 : 2013/10/16 [14:36]

[전주/이영노 기자]전주시는 전주 프랜차이즈 홍보를 위해 중국에서 열리는 박람회에 참석한다.

16일 전주시는 우리지역의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 홍보와 해외 가맹점 유치를 위한 활동이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 국제전시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2013 상해국제제과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중국 상해에서 개최되는 제과, 스낵 계열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박람회로 세계 10개국 200업체가 참여하여 양질의 투자기회를 제공받을 좋은 기회다.

국제제과박람회 참여품목은 음료, 커피, 특산품, 스낵, 치킨 등으로 그동안 우리지역의 다수업체 참가를 위한 홍보와 독려가 있었으며 그 결과, 3개업체(강동오케익, 예우랑에프시코리아, 코엔에프몰)가 참가하여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사업 설명 및 상담을 통해 가맹점 유치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세계 최대의 시장으로 부각되고 있는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유력 바이어를 확보하고 국제식품의 산업흐름을 파악하여 전주지역 프랜차이즈 본사의 해외마케팅 확대에 목표를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기업 매출확대 및 고용증대도 기대하고 있다.

2006년부터 전국 자치단체 가운데 최초로 프랜차이즈사업 육성지원을 시작한 전주시는 현재 85개업체 전국 1617개(전주 518개소)의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역특성과 고유음식 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전주시의 적극적인 홍보지원과 프랜차이즈 사업가의 상품개발 및 시스템 접목을 통한 꾸준한 노력으로 전주의 프랜차이즈 산업은 전국적으로 견고하게 뿌리내리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중국 상해 국제제과 프랜차이즈,이영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