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 2023학년도 2학기 Win-win 스터디 시상식 개최팀별 활동 결과보고 발표 통해 총 10개 팀 시상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원광대학교(총장 박성태)가 2023학년도 2학기 Win-win(Wonkwang in-win) 스터디 시상식을 지난 6일 개최했다.
대학혁신사업 일환으로 교육혁신원이 주최한 이 프로그램에는 총 213명의 학생이 58개 팀으로 참가해, 한 학기 동안 주당 1회 이상의 스터디 활동을 진행했으며, 매주 팀 활동 보고서와 개인학습 노트를 제출하고 마지막 활동 결과보고 발표를 통해 우수 참여팀을 선정했다.
심사결과 최우수상은 알파걸즈 팀(간호학과 이예솔, 정솔, 박준영, 김명주)에게 돌아갔으며, 십시일반 팀, 천재일우 팀, 마스터 마인드 팀이 우수상, 그 외 6개 팀이 장려상을 수상해 상장과 함께 상금을 수여받았다.
또한, 큰 폭으로 성적이 향상된 김지선(영어교육과 3년) 학생을 포함한 86명에게는 WK-학습역량강화장학금이 지급됐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알파걸즈 팀장 이예솔 학생은 “2년 전 전공 교수님 추천으로 처음 시작해 이제는 학기가 시작하면 자연스럽게 신청한다”며 “전공 공부에 가장 필요한 학습지원 프로그램은 Win-win 스터디라고 학우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만큼 큰 도움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교육혁신원장 조해련 교수는 “학생들이 교육혁신원 교수학습개발과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대학생활을 이어가고, 창의적 실무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재학생들의 학습역량 강화를 위한 지속적이고 단계적인 지원과 관리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광대, 2023학년도 2학기 Win-win 스터디 시상식 개최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