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정윤경 의원, '평생교육 활성화' 예산 증액에 따른 추진방향 보고 받아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4/01/16 [13:08]

경기도의회 정윤경 의원, '평생교육 활성화' 예산 증액에 따른 추진방향 보고 받아

오늘뉴스 | 입력 : 2024/01/16 [13:08]

 

▲ 정윤경 의원이 '평생교육 활성화' 예산 증액에 따른 추진방향을 보고 받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지난 15일 경기도의회 군포상담소에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윤기영 평생교육지원팀장과 '평생교육 활성화' 예산 증액에 따른 추진방향에 관해 보고받는 자리를 가졌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경기도 내의 평생교육진흥의 효율적인 수행을 위하여 경기도청이 설립한 재단법인이다.

이날 윤기영 팀장은 “활성화 방안 중 세대 간 평생교육 경험 교류를 통한 지역사회 연결형 축제로 평생학습 라운지, 체험프로그램, 플레이그라운드, 세대 간 문화교류 및 부대행사를 추진할 예정이며 공모를 통한 시·군 선정 후, 진흥원과 공동으로 개최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향후 예산 수립 및 사업방향에 대해 도의회 의견을 수렴 후 진행하고 사업계획 수립 및 도의회 업무보고도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보고했다.

이에 정윤경 의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이니 만큼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의 평생교육 활성화를 이루고 종사자들간의 긴밀한 소통을 통한 사기증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도의회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