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환 계양구청장, 어르신 ‘경로당여가문화보급사업 종강식’ 참석

2023년 경로당여가문화보급사업 종강식 ‘행복드림 축제’ 참석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11/23 [13:54]

윤환 계양구청장, 어르신 ‘경로당여가문화보급사업 종강식’ 참석

2023년 경로당여가문화보급사업 종강식 ‘행복드림 축제’ 참석

오늘뉴스 | 입력 : 2023/11/23 [13:54]

 

▲ 윤환 계양구청장이 어르신 ‘경로당여가문화보급사업 종강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노인복지관(관장 고태성)은 지난 22일, 노인복지관 대강당에서 260여 명의 경로당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경로당여가문화보급사업 종강식 ‘행복드림(DREAM) 축제’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윤환 계양구청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대한노인회 계양구지회 김대기 지회장의 격려사, 작품 발표회 등으로 진행됐으며, 어르신을 위한 수지침 부스 등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작품 발표회에는 총 13개 팀이 참여한 가운데 가요, 체조 등 다양한 공연으로 지난 1년간 경로당여가문화보급사업에 참여했던 경로당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과 솜씨를 선보였다.

종강식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경로당 여가문화 보급사업으로 가요, 공예, 스마트폰 교육 등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한 해가 즐거웠다.”라며 “앞으로도 프로그램이 계속 진행되길 바라고, 즐겁게 노후생활을 즐기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윤환 구청장은 이날 축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위해 경로당 신축 등 노인복지시설을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라며 “새해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배움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기를 바라며 어르신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