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 국악예술단 소리 樂 대표, 아산시 손 모내기 행사 빛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3/06/03 [02:55]

박준영 국악예술단 소리 樂 대표, 아산시 손 모내기 행사 빛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3/06/03 [02:55]

▲ 박준영 국악예술단 소리 樂 대표가 2023년 6월2일 오전 아산 신정호 연꽃단지 일원에서 펼쳐진 '손 모내기' 체험행사 진행과 소리 공연으로 이날 행사를 빛냈다.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박준영 국악예술단 소리 樂 대표가 ‘제1회 신정호 아트밸리 에코 농(農)파크 페스티벌’ 전통 손 모내기 체험행사를 빛냈다.

 

박 대표는 지난 2일 충남 아산시 신정호 연꽃단지 일원에서 펼쳐진 '손 모내기' 체험행사를 리드하며 진행자로서 빛을 발했고, 전통 소리를 곁들여 이날 행사를 완벽히 채워 냈다.

 

특히, 이날의 백미는 박준영 대표와 박경귀 시장과의 '풍년 기원' 앙상블이었다.

 

▲ 이상득 전 아산시청 국장과 박준영 대표 모친이 옛 추억을 이야기하며 활짝 웃고 있다.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한편, 이상득 前 아산시청 국장은 박 대표의 모친과 함께 지켜 보며 "제가 계장 때 중학생이었는데, 이젠 어엿하게 성장해 흐뭇하다."라고 말했다.

오늘뉴스 경기충남총괄본부장
국회, 경기도, 충남을 취재합니다.
<단독 보도>대학병원 의료소송, 대기업의 중소기업 특허 탈취 
2015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언론대상 대상 수상(언론공헌 단체 및 언론사부문: 한국언론인연대 회장)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가정분과위원장 감사패 수패(2019.11.19)
대한민국창조혁신대상조직위원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