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공모사업 직무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5/23 [13:21]

계양구, 공모사업 직무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2/05/23 [13:21]

▲ 계양구 직원대상으로 공모사업 역량 강화 워크숍을 열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공모사업 발굴 및 선정을 위한 직원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직원들의 공모사업에 대한 이해도와 실무능력을 향상시켜 정부 부처별 국비지원 공모사업을 사전에 대비하고 사업 공모 시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구는 현재 공모사업을 추진하고 있거나, 향후 공모를 위해 사업을 구상하고 있는 실과별 6급 이하 직원 총 35명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진행했다.

 

워크숍에서는 골목(상권) 활성화, 디지털 혁신, 생활 SOC, 스마트 시티 등 10개 분야의 지역 현안 진단, 실현 가능성 큰 사업 과제 발굴, 사업계획서를 작성하고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공모사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구 실정에 적합한 신규 공모과제를 발굴해 보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며, “향후 정부에서 실시하는 각종 공모사업에 대한 직원들의 실질적인 대응역량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