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생명공학 전공, 태국 출라롱콘 대학과 연구/교육 협력 MOU 체결

노명복 | 기사입력 2018/11/20 [10:42]

인천대 생명공학 전공, 태국 출라롱콘 대학과 연구/교육 협력 MOU 체결

노명복 | 입력 : 2018/11/20 [10:42]

▲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인천대학교 생명공학부 생명공학 전공 (전공주임: 김교범 교수)은 지난 11월 9일 태국 방콕의 출라롱콘 대학교와 상호협력 및 연구/학생교류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출라롱콘 대학은 태국내 1위, 아시아권 45위, 세계 245위 (QS world university ranking 기준)의 최우수 대학이다.

 

출라롱콘 공과대학과의 이번 MOU를 바탕으로 (1) 상호연구교류, (2) 연구교류활동에 필요한 물품 상호교환, (3) 교수진 상호방문, (4) 학생 상호방문, 및 (5) 기타협력을 위한 각종 활동 등 5개항목에 대해 협약을 체결했다.

 

해당 MOU의 최우선적 교류활동의 일환으로 인천대학교 생명공학전공 및 출라롱콘 화학공학과의 학부생 인턴쉽 연구프로그램을 위한 상호방문이 이루어 질 예정이며, 추후 대학원생 연구원들의 상호방문을 통한 생명공학 관련 공동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MOU 체결은 한국 연구재단의 "2018년 한태국 (NRF-NRCT) 연구자 교류사업"의 지원을 통해 이루어졌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