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여성단체협의회, 환경정화 및 성폭력 예방 캠페인 전개

노명복 | 기사입력 2018/09/19 [14:02]

강화군 여성단체협의회, 환경정화 및 성폭력 예방 캠페인 전개

노명복 | 입력 : 2018/09/19 [14:02]
    여성단체회원들이 캠페인을 전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강화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8일 협의회 회원과 공무원 등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삼산면을 찾아가 환경정화 활동과 함께 성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관광객에게 깨끗한 강화의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관광객이 많이 찾는 보문사 인근 지역을 중심으로 생활쓰레기 수거와 주변 상가를 대상으로 재활용 쓰레기 분리수거 안내 등 캠페인도 함께 실시했다.

아울러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성폭력, 가정폭력 예방을 위해 지역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홍보물을 배부하고, 다중이용시설인 공중 화장실내 몰래카메라 설치 여부도 점검했다.

또한 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밑반찬을 만들어 나눠주고, 어르신들을 위한 효도관광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깨끗한 내고장 가꾸기에 여성단체협의회가 앞장서모범을 보이는데 대하여 고맙게 생각한다 면서 군에서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고장을 만드는데 한층 더 노력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