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창업지원단, 2018 인천관광 어드벤쳐 사업화 지원 선정팀 워크숍 진행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08/10 [14:25]

인천대 창업지원단, 2018 인천관광 어드벤쳐 사업화 지원 선정팀 워크숍 진행

오늘뉴스 | 입력 : 2018/08/10 [14:25]

▲ 2018 인천관광 어드벤쳐 사업화 지원 선정팀 워크숍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관광 어드벤쳐는 인천관광공사,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 KT&G 상상유니브 인천본부에서 주관하고 인천광역시에서 주최하는 인천관광 콘텐츠 공모 지원 사업이다.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인천관광 어드벤쳐 2차 사업화 지원에 선정된 5팀을 대상으로 8월 9일부터 10일까지 1박 2일간 인천 올림포스 호텔에서 “2018 인천관광 어드벤쳐 사업화 지원 선정팀 워크숍”을 진행했다.

 

처음 한자리에 모인 학생들을 위한 네트워킹 행사를 비롯해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관광창업 사례분석, 비즈니스 매너 등 창업 교육 및 사업계획서 검토, 비즈니스모델 확립 등의 멘토링을 진행했다.

 

사업화 지원팀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지원예정이며, 협약기간동안 아이템사업비를 1,250만원(총 6,250만원) 지원하고, 팀별로 전담멘토를 배정하여 창업 및 경영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초기 창업단계에서 예비학생창업자들이 기반을 다지고 성장하여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 김관호 단장은 “인천관광사업은 인천경제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지역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 학생들이 좀 더 책임감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여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란다.” 이어서 “본 프로그램의 협약기간이 종료되어도 지속적으로 사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연계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