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청소년 카페리 체험 및 중국견학 성황리에 마쳐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02/14 [17:23]

계양구, 청소년 카페리 체험 및 중국견학 성황리에 마쳐

오늘뉴스 | 입력 : 2018/02/14 [17:23]

▲ 참가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주)진인해운(대표 윤수훈)과 자매결연을 하여 추진한 카페리 선박체험 및 중국 진황도 견학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계양구에서는 카페리 선내 프로그램으로 숲 밧줄 공동체 놀이, 스피드 스택킹 등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청소년들 간 화합하고 친교하는 등 건전한 놀이문화를 형성하는 데 힘썼으며, (주)진인해운에서는 청소년들의 중국 견학에 드는 비용과 중국 현지 가이드, 일정을 담당하여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3박 4일) 청소년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일정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참가자인 한 학생은 “카페리 체험을 통해 우리나라의 소중함을 더 알게 되었으며 중국 음식, 문화를 알게 되면서 자유롭고 조금은 여유가 생긴 것 같고 스스로 발전하는 계기가 된 것 같아 좋았다”며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이번 견학을 통해 청소년들 간 협동심과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의식, 용기를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매년 청소년 복지향상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준 (주)진인해운에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