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홍삼사업단 ↔ EN코리아’ 판매수익 MOU

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 개발제품 판매수익 받는다!

이영노 | 기사입력 2017/07/20 [15:54]

진안군, ‘홍삼사업단 ↔ EN코리아’ 판매수익 MOU

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 개발제품 판매수익 받는다!

이영노 | 입력 : 2017/07/20 [15:54]
▲ 20일 협약식     © 이영노


진안군 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이사장 유근주 부군수)과 친환경 탄소 포장 및 마스크팩 전문 기업(대표 최정환)인 (주)EN코리아가 사업단에서 자체 개발한 진안홍삼탄소 마스크팩(2종)에 대한 기술이전료와 판매 금액에대한 MOU 협약을 맺었다.

 

20일 협약으로 홍삼한방클러스터사업단은 (주)EN코리아로부터 정액 기술이전료 1백만원과 업체 판매량의 3%를 수익금으로 받게 됐다.

 

우선 사업단 독점 판매가 원칙이며, 생산업체인 EN코리아에서 판매를 원할 경우 사업단의 승인 여부에 따라 일정부분 수수료를 내고 판매가 가능하도록 협약하였다.

 

이번에 협약을 맺은 제품은 사업단에서 자체 개발한 진안홍삼 탄소 마스크팩 2종으로 이 제품들은 기존 진안홍삼 마스크팩과 비교하여 콜라켄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탄력효과를 높였으며, 펄프 재질을 레이온 재질로 변경하였다.

 

특히, 포장재 재질을 탄소 소재로 채택하여 보존율을 높이고 홍삼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였다. 또, 진안홍삼 명품화를 위하여 겔 형태의 마스크팩을 개발하여 차별화를 꾀하였다.

 

유근주 진안 부군수는 “이번 협약식은 진안홍삼 제품의다양화와 고급화를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하며, 새로 개발된 제품의 판매가 활성화 되어 군민 소득 향상에 기여하기를 바란다” 고 소감을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 홍삼축제, EN코리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