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올 여름 기차타고 인천여행 오세요~

코레일·공항철도 신규상품 출시 및 인천시티투어 최대 40% 제휴할인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7/13 [13:54]

인천관광공사, 올 여름 기차타고 인천여행 오세요~

코레일·공항철도 신규상품 출시 및 인천시티투어 최대 40% 제휴할인

오늘뉴스 | 입력 : 2017/07/13 [13:54]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Discover 인천행> 이라는 브랜드로 코레일 및 공항철도와 연계한 다양한 철도관광 상품을 출시하며, 수도권 및 전국 관광객들의 발길을 인천으로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사는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와 <KTX 타고 소래포구 나들이> 상품을 7월 본격 출시해 지방에서 KTX 타고 인천 차이나타운과 소래포구를 둘러보는 코스를 운영한다.

 

또한, 청년 대상 철도 자유이용패스인 <내일로> 이용자들에게 내일로 핫시즌인 여름방학에 맞춰 <인천시티투어> 요금을 최대 40% 할인해주고 인천 추천코스와 인천시티투어 제휴할인 쿠폰을 담은 <내일로 스탬프북>도 코레일 여행센터에서 증정한다.


공항철도(주)와는 서울역~인천국제공항역까지 논스톱으로 운영되는 직통열차와 자기부상철도를 활용한 다양한 테마열차 상품을 개발해 활발하게 운영 중에 있다.

 

특히, 영종용유도의 마시란해변 및 을왕리해수욕장, 무의도 등을 코스로한 <갯벌체험열차> 및 <MT/워크샵열차>, <사랑의 미팅열차> 등은 특별한 즐거움이 있는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상품으로 인기 만점이다. 최근 영종 씨사이드파크가 개장하면서 영종도 레일바이크와 연계한 테마상품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공항철도 직통열차> 와 <인천시티투어> 이용자 대상 상호 제휴할인(인천시티투어 최대 40% 할인 / 직통열차 8,000원->6,900원 할인)도 7월 20일 본격 시행하고, 매주 토․일 공항철도 검암역에서 출발하는 <인천시티투어 강화도행> 코스도 이번 주말부터 정식 운영된다.


인천은 수도권지역과 국철1호선 및 수인선은 물론, KTX, 인천지하철, 공항철도, 자기부상철도 등 철도와 긴밀하게 연결된 최적의 지역으로, 철도와 연계한 다양한 인천관광 상품개발 및 철도를 활용한 인천 홍보가 매우 효과적인 곳이다.

 

2016년도에 코레일 KTX 및 전세열차, 공항철도 테마열차 상품으로 인천을 찾은 관광객은 총 21,487명에 달한다.


공사 관계자는 “<Discover 인천행> 이라는 브랜드로 코레일 및 공항철도 등을 아우른 다양한 철도상품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철도 상품개발뿐만 아니라 인천시티투어 제휴할인, 철도라인을 연계한 신규 공동사업 발굴 등 철도 유관기관과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인천을 전국적으로 적극 알릴계획이다.“라고 전했다.

 

<Discover 인천행> 철도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www.travelicn.or.kr) 또는 인천관광 블로그(http://blog.naver.com/yourinche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