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여름맞이 시티투어 이벤트 진행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7/03 [10:12]

인천관광공사, 여름맞이 시티투어 이벤트 진행

오늘뉴스 | 입력 : 2017/07/03 [10:12]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과 피서객들을 위한 7월 릴레이 이벤트를 한다.

 

이달 4일(화)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7월 말까지 한 달 동안 시행 예정으로, 해당 기간에 시티투어 월미ㆍ개항장 순환 노선 탑승권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시티투어 제휴할인 점포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 여름철을 맞아 인천을 찾는 피서객과 방학을 이용해 체험활동에 나설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것으로, 월미ㆍ개항장 노선의 탑승권을 구매하면 온종일 인천 구석구석을 탐방할 수 있고 이벤트에 당첨되면 시티투어 제휴할인 점포에서 짜장면, 수상택시, 커피 등 식ㆍ음료를 무료로 제공 받는 1석 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참여방법은 인천역관광안내소와 센트럴파크에 있는 인천종합관광안내소(매표소)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기타 정류장에서 탑승한 경우 해당 안내소를 방문하면 이용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피서철을 맞아 이용객들의 즐거움을 더해드리고자 시티투어 제휴점포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와 더불어 7월부터 운행을 시작한 강화도 테마노선과 관련하여 다양한 론칭 이벤트 또한 준비 중이니 많은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인천시티투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티투어 안내 전화(032-772-4000) 또는 홈페이지, 인천의 각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