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서구, 검단먹거리타운 축제 개최

오늘뉴스 이승재 기자 | 기사입력 2012/09/19 [12:00]

인천시 서구, 검단먹거리타운 축제 개최

오늘뉴스 이승재 기자 | 입력 : 2012/09/19 [12:00]

노을이 아름다운 정서진이 있는 서구 검단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제5회 검단먹거리 축제’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검단먹거리타운에서 개최된다.

검단먹거리타운 축제는 정서진과 함께하는 발전하는 축제,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축제, 소회계층과 함께하는 나눔 축제로써 모두가 하나될 수 있는 화합의 장으로 올해 5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1일차 주요 행사로는 풍물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부부각설이 공연, 주민노래자랑(예선) , 밸리댄스 축하공연, 인천시 및 서구 청소년 댄스경연대회(예선), 초청가수 공연,에머랄드캐슬의'락 콘서트'로 축제의 뜨거운 열기를 달굴 예정이다.

2일차 주요 행사로는 청소년동아리경연대회, 서구내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전문B-Boy 댄스팀「lT'S Our Feeling」축하공연,검단로데오댄스경연대회,주민노래자랑본선,초청가수 박상철과 여성4인조 세미트로트걸그룹 T-Angel이 화려한 폐막식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볼거리에 이어 체험프로그램으로 청해수산 옆 주차장내에 총 5개 부스를 설치하고 네일아트/캐리커쳐/페이스페인팅/아로마핸드마사지/니콘랩핑버스체험을 운영해 주민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검단지역 어르신을 초정해 점심식사로 짜장면, 떡, 과일 등을 대접하고 어르신들과 훈훈한 정을 나눌 예정이다.

검단먹거리타운 상가연합회장은 “검단먹거리축제가 단순 공연행사를 관람하는 것이 아닌 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화합과 감동이 있는 문화 축제로 한 해 한해 더욱 발전 시켜, 정서진과 함께 서구의 대표적인 문화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