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지역사회 발전 및 우수 전문인력 양성 위한 협약 체결

이승재 | 기사입력 2020/03/13 [14:35]

인천 서구, 지역사회 발전 및 우수 전문인력 양성 위한 협약 체결

이승재 | 입력 : 2020/03/13 [14:35]

 

지역사회 발전 및 우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협약 체결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늘뉴스=이승재 기자] 인천 서구는 지난 12일 서울디지털대학교와 지역사회 발전 및 우수 전문인력 양성과 상호 공동발전 등 역량강화를 위한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는 서구 내 우수전문 인력양성을 위해 서구청 재직 직원은 물론 서구민들이 대학교 진학 시 입학금 전액과 매학기 수업료의 일부를 감면해주기로 했다.

서울디지털대는 고등교육법에 근거한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졸업 후 대학원 진학 및 취·창업한 동문들의 멘토링 서비스 등 체계적인 지원을 전개한다.

전 교과목 100% 스마트폰 수업 및 온라인 시험 등 쉽고 편한 스마트폰 기반의 학습시스템을 갖춰 직장 생활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다.

이재현 서구청장은 “서구는 인구, 면적, 재정규모가 큰 도시로써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도시이기에, 이러한 서구시대를 이끌어 갈 수 있는 데에는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번 인력 양성 및 협약기관 상호 발전 등 공동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대한민국 중심이 되는 서구를 만들어 가는 목표에 초석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