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신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 인천종합관광안내소 리모델링 기념 -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6/12/23 [09:43]

인천관광공사, 신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 인천종합관광안내소 리모델링 기념 -

오늘뉴스 | 입력 : 2016/12/23 [09:43]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 이하 공사)는 전면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탈바꿈한 인천 종합관광안내소에서 안내소 방문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황금연휴가 될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시행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중 인천종합관광안내소(송도컴팩스마트시티 옆)를 방문하면 다과 선물 증정은 물론 캐리커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인천여행 중 찍은 휴대전화기에 담긴 사진을 안내소 현장에서 즉석 인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벤트에 참여한 내용을 SNS에 올린 후 제시하면 크리스마스 기념 다과꾸러미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전문 작가가 그려주는 캐리커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외국인이나 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공사 관계자는 “관광 안내 서비스 개선을 위해 12월 1일 인천종합관광안내소 새 단장을 시작으로, 앞으로 안내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안내소를 찾아 선물 같은 하루를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관광공사 홈페이지, 인천의 각 관광안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