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 ‘창업&창직 세미나’ 개최

“지금껏 상상하지 못한 새로운 직업의 대향연이 펼쳐진다.”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6/08/24 [18:59]

인천 남구, ‘창업&창직 세미나’ 개최

“지금껏 상상하지 못한 새로운 직업의 대향연이 펼쳐진다.”

오늘뉴스 | 입력 : 2016/08/24 [18:59]
▲ 홍보 포스터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남구(구청장 박우섭)는 오는 29일 오후 7시 구청 대회의실에서 미래의 직업을 엿볼 수 있는 ‘창업&창직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에는 신직업창직가협회 소속 이기훈 ㈜쓰리디아이템즈 대표와 김민식 더하다디자인연구소 The Comm 대표가 강사로 나서 자신들이 성공 사례를 토대로 한 특강을 진행한다.

 

세션 1에서는 이기훈 대표가 ‘미래 변화에 따른 새로운 직업의 생성’을, 세션 2에서는 김민식 대표가 ‘성공 창업을 만드는 디자인 창업’이라는 주제로 각각 강의를 진행한다.

 

강의 이후에는 간단한 질문과 토론의 시간을 통해 창업&창직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구 관계자는 “창업과 창직에 관심 있는 남구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특히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 및 학부모들과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장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남구 일자리창출추진단(☎ 880-790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앞으로 다가올 미래 사회변화에 따른 새로운 형태의 새로운 직업을 탐색하고 창업·창직을 통한 일자리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