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 우리 동네 음악 책갈피 축제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5/05/11 [10:33]

인천 남구, 우리 동네 음악 책갈피 축제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5/05/11 [10:33]
▲  홍보포스터    © 오늘뉴스


동네 공원에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이 울려 퍼진다.

 

인천 남구는 오는 5월16일과 6월13일 두 차례에 걸쳐 주민이 참여하는 음악과 문학의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구가 주최하고 라벨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해 프로튜어먼트 협력으로 열리는 ‘우리 동네 음악 책갈피’는 옛 시민회관 쉼터에서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된다.

 

경인방송 문소리 아나운서의 진행과 시민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이번 축제는 2015 안산국제거리극축제의 개막 공연을 담당했던 창작그룹 ‘노니’의 길놀이로 시작된다.

 

이후 학익2동 주민 기타 동아리인 ‘7080 기타동아리’, 모던 록 밴드 ‘리빙스톤데이지’, 신촌 버스킹 공연으로 알려진 ‘신촌타이거즈’, 최강 버스커 ‘관자놀이코브라펀치’, 할렘 감성을 피력하는 ‘만쥬한봉지’, ‘남구여성합창단’ 등의 공연이 이어진다.

 

또한 2015 세계 책의 수도 인천을 기념하기 위해 저서 3권을 보유하고 있는 고민정 아나운서와 화제작 ‘여행자의 도서’로 문단의 주목을 받는 이희인 작가가 책과 삶으로 소통하는 시간의 바톤을 주고받는다.

 

기존 북콘서트와 차별화된 ‘우리 동네 음악 책갈피’는 열린 축제로 ‘이야기 손님’ 순서를 마련, 주민들의 사연을 받고 함께 공감하는 주민이 주인공인 무대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주민이 직접 헌책과 CD를 판매하는 장터와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동화구연, 북아트, 캘리그라피 등 오감이 즐거운 체험부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우리 동네 음악 책갈피’로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접수는 http://goo.gl/SvWXdH 로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남구청 문화예술과(☎ 880-7978)나 이메일(wooribookmark@gmail.com)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