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환경공단, 쾌적한 환경제공 준비 이상무! 송도자원순환센터 상반기 정비 현장 점검

최계운 이사장 직접 정비 현장 찾아 공정률 등 진행 사항 점검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4/04/25 [16:04]

인천환경공단, 쾌적한 환경제공 준비 이상무! 송도자원순환센터 상반기 정비 현장 점검

최계운 이사장 직접 정비 현장 찾아 공정률 등 진행 사항 점검

오늘뉴스 | 입력 : 2024/04/25 [16:04]

 

▲ 최계운 이사장이 송도사업소 자원순환센터 정비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환경공단은 25일 송도사업소 자원순환센터를 방문해 상반기 정기정비 현장 점검을 했다.

공단 송도와 청라자원순환센터는 자원순환시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상・하반기 정기정비 기간을 정해 시설 정비와 법정 검사를 추진하고 있다.

이에 최계운 이사장은 자원순환시설 관리 전문 직원들과 함께 지난 3월부터 정기 정비를 진행하고 있는 송도자원순환센터를 찾아 시설정비 공정률 등 안정적인 정비 진행 확인과 현장에서 시설 정비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고자 이번 현장 점검을 진행했다.

이번 정비에서는 반건식 반응탑 세정, 바닥재 이송설비 교체공사, 노후 배관 교체공사 등 총 22건, 32억원을 투입해서 주요 시설정비를 추진하며 안정적 운영에 노력하고 있다.

최계운 이사장은 “매년 상・하반기 정기정비를 통해 자원순환시설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이와 함께 환경기초시설의 올바른 이해를 높이기 위한 시민환경해설사 환경교육 프로그램도 운영중에 있으니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