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뮤지컬배우 임정모 홍보대사 위촉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4/08 [17:50]

부여군, 뮤지컬배우 임정모 홍보대사 위촉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4/08 [17:50]

▲ 박정현 부여군수가 지난 5일(금) 군수실에서 임정모 뮤지컬 배우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있다.     © 부여군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박정현 부여군수는 지난 5일(금) 군수 집무실에서 뮤지컬배우 임정모를 부여군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전달했다.

 

충남 부여에서 태어난 임정모는 고무렵 1년 동안 서울로 버스를 타고 연기학원 주말반을 다니며 뮤지컬배우에 대한 꿈을 구체화하기 시작했다.

 

2015년 뮤지컬 레미제라블로 데뷔한 후 몬테크리스토’, ‘레버카’, ‘명성황후’, ‘영웅’, ‘그리스’, ‘렌트’ 등 다수의 대형 작품에서 활약하며 국내 대표 뮤지컬배우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이번 5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공연하는 뮤지컬 영웅에서 안중근의 의로운 동지 조도선 역할을 맡아 바쁜 가운데 부여군의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홍보대사 요청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전언이다.

 

이날 위촉식에서 박정현 부여군수는 부여군의 홍보대사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문화예술도시로 도약하고자 준비하고 있는 부여군에 임정모 배우님의 조언과 활약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임정모 홍보대사는 부여는 현재 부모님께서 살고 계신 고향으로 애정이 깊다.”라며부여군 홍보대사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특히배우를 꿈꾸는 후배들에게 조언하는 등 부여의 문화예술 발전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