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 줄이어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이어 ‘미추홀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도 후원 물품 전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08/10 [14:18]

미추홀구,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 줄이어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이어 ‘미추홀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도 후원 물품 전달

오늘뉴스 | 입력 : 2023/08/10 [14:18]

 

▲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 미추홀구에 있는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지난 10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성금 5백만 원을 미추홀구청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백화점에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나눔문화 확산, 소외계층 돌봄이라는 목적으로 진행한 사랑 나눔 바자회의 수익금과 백화점 자체 성금으로 마련됐다.

서용석 점장은 “고객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추홀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최장 추연옥, 이하 미사모)’도 같은 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여름 이불 40세트를 마련해 미추홀구에 전달했다.

추연옥 회장은 “무더위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회원들의 정성을 담아 여름 이불을 준비했다.”라면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행복한 동행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영훈 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기부해 주신 성금과 물품들은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