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귀 아산시장-이명수 국회의원, 충남아산FC 지언학 골에 환호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3/07/24 [06:50]

박경귀 아산시장-이명수 국회의원, 충남아산FC 지언학 골에 환호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3/07/24 [06:50]

▲ 지난 23일, 이순신종합경기장에게 열린 충남아산FC의 홈경기에서 박경귀 구단주가 지언학의 골에 이명수 국회의원과 기뻐하고 있다.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충남아산FC 구단주 박경귀 아산시장은 지난 23일 일요일 오후 7시 30분에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부천FC와의 홈경기에 참석해 승리를 만끽하고 선수단을 격려했다.

 

특히, 박 시장은 전반 20분 지언학(MF)의 골에 벌떡 일어나 장원재 아산시 체육특보, 이명수 국회의원과 손을 맞잡고 기뻐했고, 맹의석 아산시의원도 함께 했다.

 

11위로 부진했던 충남아산FC는 이날 5위 부천FC를 1대0으로 꺾고 10위로 올라섰다.

 

▲ 충남아산FC가 부천과의 홈경기에서 1대0으로 승리하자 박성관 단장과 전혜자 대표가 기뻐하며 손을 맞잡고 있다.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이날 부천FC의 공격력은 하루종일 내린 비로 인해 흠씬 젖은 그라운드에서 맥을 못췄으며, 충남아산FC의 GK 박한권과 수비의 벽, 그리고 골대에 막혀 서포터즈 헤르메스의 열렬한 응원에 보답하지 못했다.

 

한편, 충남아산FC 서포터즈 아르마다 회원들은 경기 승리 후 경기장 밖에서 한동안 승리의 세리머니로 기쁨을 나눴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