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송승민, 문현호, 김종국, 김민석 선수, 아산초 1일 강사 '비타민 스쿨' 활동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3/07/11 [14:09]

충남아산FC 송승민, 문현호, 김종국, 김민석 선수, 아산초 1일 강사 '비타민 스쿨' 활동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3/07/11 [14:09]

▲ 충남아산FC, 아산초 방문해 ‘비타민 스쿨’ 실시!  ©충남아산FC제공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지난 6일과 7일 아산시 용화동에 위치한 아산초등학교를 찾아 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비타민 스쿨은 아산시 관내 학생들의 체력 증진을 위해 진행 중인 일일 축구 클리닉 프로그램으로 충남아산 선수들이 직접 참여해 학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비타민 스쿨은 송승민문현호 선수와 김종국김민석 선수가 양일에 나뉘어 일일 강사로 나섰고 약 150여 명의 아산초 학생들이 함께했다.

 

본 프로그램에 앞서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축구 교실을 시작했다이후 어린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패스드리블슈팅 클리닉을 진행했다수업을 마친 뒤에는 팬 사인회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했다.

 

송승민은 홈경기에 방문한 학생들도 있었고 팬이라고 말하는 친구들이 많아 놀랐다수업도 잘 따라와 줘서 나 또한 즐거운 시간이었다앞으로도 관련된 활동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충남아산은 향후에도 아산과 더불어 충청남도 지역을 찾아가 비타민 스쿨 등 지역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