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배우, 고향 예산군 방문..고향사랑기부 동참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3/02/23 [16:32]

정준호 배우, 고향 예산군 방문..고향사랑기부 동참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3/02/23 [16:32]

▲ 영화배우 정준호씨가 23일 오후 3시 예산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했다. 왼쪽은 최재구 군수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영화배우 정준호씨가 23일 오후 고향 충남 예산군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평소 고향일에 재능기부 등 고향사랑을 실천해 온 정준호 배우는 이날 어머니, 삼촌, 친구 등 10여 명과 예산군청을 방문해 최재구 군수와 함께 고향사랑에 대해 솔직한 대화의 시간도 가졌다.

 

▲ 정준호씨가 어머니와 함께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최재구 군수는 "국민배우 정준호씨가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해 고맙다. 백종원 대표도 예산시장을 살려주는데 큰 역할을 했다. 고향을 잊지 않고 실천하는 분들이 있어 우리 예산의 미래가 참 밝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군수는 "정준호씨 하면 두사부일체가 떠오른다. 요즘에도 케이블에서 자주 틀어 주더라."라고 관심을 표했다.

 

정준호 배우는 "무명시절에도 누가 고향이 어디냐고 물으면 항상 '예산'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했었다. 저도 고향 선배들이 계셔서 큰 힘이 됐다. 백종원 선배는 많은 남성들을 주방으로 이끄셨다."라고 화답했다.

정씨는 "두사부일체 3탄을 준비중이다."라고 귀뜸했다.

 

▲ 배우 정준호씨가 23일 오후 예산군청 1층 농협에서 고향사랑기부금 약정서를 작성하고 있다.   ©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한편, 정준호 배우는 부인 이하정 앵커와 함께 2012년 6월 24일 서울 성수동 이마트에서 예산군 농특산물 브랜드 의좋은형제, 애플리나 등 홍보CF를 재능기부로 실천한 바 있으며,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공동집행위원장에 위촉되어 활동 중이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