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록 미추홀구의회 의장, 아동폭력 근절(END Violence) 캠페인 동참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10/26 [07:16]

배상록 미추홀구의회 의장, 아동폭력 근절(END Violence) 캠페인 동참

오늘뉴스 | 입력 : 2022/10/26 [07:16]

▲ 배상록 미추홀구의회 의장이 아동폭력 근절(END Violence) 캠페인 동참해 인증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미추홀구의회 배상록 의장은 지난 24일 아동폭력 근절(END Violence)캠페인에 동참했다.

 

인천광역시 계양구청장의 지목을 받아 동참한 배상록 의장은 “대한민국의 미래의 주인공인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은 그 무엇보다 우선해야 한다”라며 “미추홀구의회는 아동·청소년들이 모든 폭력으로부터 보호받는 사회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해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배상록 의장은 인천광역시 동구의회 유옥분 의장, 남동구의회 오용환 의장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아동폭력 근절(END Violence)캠페인은 아동과 청소년을 향한 모든 폭력을 근절시키기 위해 대한민국 외교부와 유니세프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글로벌 인식 개선 캠페인으로 올해 7월 1일부터 시작하여 11월까지 온라인으로 전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