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 2013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가족친화, 경기관광공사가 함께 합니다!

김세정 | 기사입력 2013/12/08 [09:40]

경기관광공사, 2013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가족친화, 경기관광공사가 함께 합니다!

김세정 | 입력 : 2013/12/08 [09:40]

[오늘뉴스=김세정 기자] 경기관광공사가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13 가족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 

가족친화 인증 기업은 총 288개사로 이중 경기관광공사를 비롯한 공공기관은 90개사다. 가족친화기업 인증제란 탄력적 근무제도, 자녀 출산/양육 및 교육지원 제도, 부양가족 지원제도 등 근로자의 조화로운 가정생활과 직장생활 병행을 위한 기업의 환경을 진단하는 제도다. 

공사에선 근로자 본인 및 배우자 출산 지원뿐 아니라 가족 주말농장 운영, 매주 수요일 가정의 날 운영, 문화공연 및 캠핑 등 사내 동호회 지원 등을 통해 근로자 본인의 근무 만족도와 가족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기관광공사는 2012년도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에도 가족친화 기업 인증을 받았다.

경기관광공사 황준기 사장은 “평소 직원들에게 ‘자중자애’를 강조한다. 즐거움과 재충전을 추구하는 관광산업에 종사하는 만큼 공사 직원들이 스스로 만족하고 가정의 행복을 함께 추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