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경기도의원, 가평 조종천 하천 정비 민원 해결

하천 제방 주변 잡초 제거와 불법쓰레기 수거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8/05 [15:40]

김경호 경기도의원, 가평 조종천 하천 정비 민원 해결

하천 제방 주변 잡초 제거와 불법쓰레기 수거

오늘뉴스 | 입력 : 2021/08/05 [15:40]

 

▲ 가평 조종천 하천 정비 전후 모습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김경호 의원(더민주, 가평)은 지난 25일 경기도의회 가평상담소에서 조종천 하천 정비 민원을 상담한 후 담당 관계자들과 협의하여 민원을 해결했다고 밝혔다.

  

조종천 계단은 지난 가평상담소에 접수되어 해결된 계단으로(가드레일 제거 요청) 위험하고 불편했던 가드레일이 제거되어 주민이 자주 계단을 이용하는데 하천변 정비계획이 늦어져 계단 및 계단 주변에 무성한 잡초와 불법쓰레기로 문제가 되고 있다.

 

민원인은 “조종천 계단과 바닥에 잡초가 무성하여 계단을 이용할 수 없어 불편하다”며, 또한 “하천변에 버려진 불법쓰레기는 조종천을 찾는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불편을 주고 있으므로 쓰레기 수거와 함께 하천 제방의 주변 잡초를 제거해 깨끗하고 안전한 조종천이 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말했다.

 

이에 김경호 의원은 현장을 확인하고 조종천변을 이용하는데 불편한 사항을 청평면사무소 관계자에게 전달하며 조치해줄 것을 요청했다.

 

김 의원은 “가평 조종천을 찾는 지역주민 및 관광객들에게 청정 조종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 세세한 부분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져 깨끗한 하천과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살피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